차세대통신 혁신융합대학사업단 발대식 및 2023 성과공유회 개최
차세대통신 혁신융합대학사업단은 11월 30일(목)~12월 2일(토), 2박 3일동안 국민대학교 주관으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발대식 및 2023 성과공유회를 개최하였다.

발대식 전 실무진 간담회를 통해 한국연구재단의 현장 컨설팅 의견서 공유 및 성과지표 점검 등 진행 중인 성과에 관하여 논의하였다.

발대식에서는 차세대통신 혁신융합사업단이 공식적으로 출범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.
박준석 차세대통신 혁신융합대학사업단(국민대 전자공학부 교수)장은 “직원분들이 각 대학의 사업단장님들을 믿고 잘 따라와 주신다면 앞으로 있을 연차평가 및 단계평가에서도 좋은 실적을 내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교두보를 올해부터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.”라고 말했다.

2023 성과공유회에서는 참여 대학인 국민대, 서울시립대, 울산과학대, 전남대, 한국항공대 5개 대학이 각 사업단의 성과지표 목표 달성 여부 및 관리 방안 등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 하였다. 성과지표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.